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렉스턴 뉴 아레나 : 혁신적인 미래의 럭셔리 SUV

by free particle 2023. 7. 30.
반응형

렉스턴이 선보이는 뉴 아레나는 현대적 디자인과 성능으로 럭셔리 SUV 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디젤 2.2 LET 엔진과 뛰어난 자동변속기, 탁월한 서스펜션과 브레이크 시스템 등의 기술적 요소는 물론, 세련된 외관과 내부 사양,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 렉스턴 뉴 아레나의 기본 사양

엔진/성능 : 렉스턴 뉴 아레나는 강력한 디젤 2.2 LET 엔진과 8단 전자식 자동변속기를 장착하여 원활하고 효율적인 주행을 제공합니다. 랙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R-EPS)은 운전자에게 정확하고 반응이 빠른 핸들링을 선사하며, 드라이브 모드 시스템은 주행 상황에 맞게 최적의 모드를 선택하여 편안한 운전을 지원합니다. 언더 커버는 차량의 안정성과 연료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며, 전륜 더블 위시본과 후륜 멀티 어드밴스드 서스펜션은 탁월한 주행 안정성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륜과 후륜에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하여 강력한 제동 성능을 보여줍니다.

 

외관 사양 : 렉스턴 뉴 아레나는 다이아몬드 쉐이프 라디에이터 그릴과 18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휠, 255/60R18 타이어를 갖추고 있어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합니다. 클린실 도어, 바디컬러 & 크롬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LED 번호판등, LED 주간 주행등, LED 안개등 & 코너링 램프 등의 LED 조명 시스템은 우수한 가시성과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Full LED 프로젝션 헤드램프는 다이내믹 턴시그널 램프와 함께 완벽한 조명 효과를 선사하며, 리어 콤비램프와 후방 보조 제동등을 통해 후미부의 디자인을 더욱 돋보게 합니다. 또한, 유틸리티 루프랙과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램프, 샤크핀 통합 안테나 등의 기능들은 뉴 아레나의 외관을 완성해줍니다.

 

내장 사양 : 렉스턴 뉴 아레나의 내부는 높은 퀄리티의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12.3인치 디지털 클러스터는 풍부한 정보를 시각적으로 제공하며, 전자식 변속레버(SBW)와 테크니컬 패턴 메탈릭 그레인이 현대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D컷 가죽 커버 스티어링 휠과 크롬 인사이드 도어 핸들 & 램프는 우아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내장 사양은 인조 가죽시트, 실내 무드램프, LED 센터 룸램프, 풋램프(운전석 & 동승석), 고휘도 실버 스피커 커버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뉴 아레나의 내부 공간은 최상의 편안함과 실용성을 제공하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편의 사양 : 렉스턴 뉴 아레나는 최첨단 편의 기능들로 사용자 경험을 한층 더 향상시켰습니다.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와 듀얼존 풀오토 에어컨은 운전자와 승객들이 각자의 편안한 환경을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토 디포그, 스마트 키 시스템, 터치센싱 도어핸들(1열) 등의 편의 기능들은 일상적인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크루즈 컨트롤, 열선 스티어링 휠, 1열 & 2열 히팅시트,오토라이트 컨트롤, 우적감지 와이퍼, 12V 파워아웃렛, USB C타입 단자(1열 : 고속충전 1개, 데이터 & 고속충전 1개, 2열 : 충전 2개) 등의 편의 사양들은 운전과 승객들의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뉴 아레나는 운전석 8way 전동시트와 전동식 4way 럼버서포트를 포함한 좌석 조정 시스템으로 편안하고 최적화된 운전자의 자세를 지원합니다. 또한, 패들 쉬프트를 통해 운전자들은 더욱 더 스포티한 운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열 폴딩 시트와 2열 센터 암레스트 & 컵홀더는 승객들의 편의성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기능들입니다. A필러 직물 트림은 내부 공간에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부여합니다.

 

안전 사양 : 렉스턴 뉴 아레나는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다양한 안전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초고장력 4중구조 프레임은 강력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긴급 제동 보조(AEB), 전방 추돌 경고(FCW), 차선 이탈 경고(LDW), 차선 유지 보조(LKA), 부주의 운전 경고(DAW), 안전 거리 경고(SDW), 앞차 출발 경고(FVSW) 등의 기술들은 운전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작동합니다. 중앙 차선 유지 보조(CLKA)와 스마트 하이빔(SHB)은 주행 안전성과 편안함을 높여주며, 9개의 에어백은 차량 안에서 발생할 수 있는 충돌 시 보호 역할을 수행합니다. 또한, ESP(가변형 HDC, BAS, ARP, HSA, ESS, 트레일러 스웨이 컨트롤)는 차량의 주행 안정성을 유지하고 운전자를 보호해줍니다. 타이어 공기압 경보 시스템(TPMS)은 타이어의 공기압 상태를 모니터링하여 안전 운행을 지원하며, 유아용 시트 고정장치(ISOFIX)는 아이들의 안전한 탑승을 보장합니다. 또한, 스피드센싱 오토 도어록, 세이프티 언락 시스템, 전방 주차 보조 경고, 후방 주차 보조 경고, 시트벨트 리마인더(전좌석), 1열 시트 슬라이딩 헤드레스트 등의 안전 기능들은 주행 중에도 안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멀티미디어 : 렉스턴 뉴 아레나는 최신 기술로 구성된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12.3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 패키지는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최적의 경로를 제공하며,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오디오 시스템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고급형 6스피커는 탁월한 음질을 제공하여 음악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뉴 아레나의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뛰어난 기술력과 함께 사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2. 렉스턴 뉴 아레나의 가격

렉스턴 뉴 아레나는 세 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기본 사양을 장착한 렉스턴 뉴 아레나 프리미엄 모델은 노옵션일 때 40,100,000원에 공급되고 있으며, 바로 상위 모델인 렉서턴 뉴 아레나 노블레스 모델은 노옵션 가격이 45,880,000원에, 최상위 모델인 렉서턴 뉴 아레나 더 블랙 모델은 노옵션가 52,130,000원에 공급되고 있습니다. 그 외 구매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 옵션이 제공되고 있으므로 구매자에 따라 정확한 차량 가격은 달라질 수 잇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KG모빌리티에서 제공하는 차량 가격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렉스턴 뉴 아레나의 다양한 활용

렉스턴 뉴 아레나는 다양한 활용 방법으로 운전자와 승객들에게 편리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차량은 럭셔리한 외관과 고급스러운 내부 사양, 강력한 성능과 안전 기능들을 통해 다양한 운전 상황과 여행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렉스턴 뉴 아레나의 다양한 활용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 도심 주행 및 일상적인 운전: 뉴 아레나는 스마트 키 시스템과 터치센싱 도어핸들을 갖추고 있어 도심 주행에서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와 듀얼존 풀오토 에어컨으로 항상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며, 운전석과 동승석의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로 쉽게 창문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장거리 여행: 뛰어난 주행 안정성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뉴 아레나는 장거리 여행에도 최적의 선택입니다. 풋램프, 2열 6:4 분할 폴딩 & 더블 폴딩 시트, 2열 센터 암레스트 & 컵홀더는 승객들에게 편안한 시트 배치와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 가족 및 친구들과의 여행: 뉴 아레나의 넓은 내부 공간과 다양한 편의 사양은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에 적합합니다. 세이프티 언락 시스템으로 인해 안전하게 승하차할 수 있으며,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통해 즐거운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오프로드 모험: 전륜 더블 위시본과 후륜 멀티 어드밴스드 서스펜션, 언더 커버를 갖춘 뉴 아레나는 오프로드 모험에도 자신있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엔진과 드라이브 모드 시스템으로 다양한 지형에서도 탁월한 주행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및 출장: 뉴 아레나의 고급스러운 외관과 내부 사양은 비즈니스적인 행사나 출장 시에도 전문적인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12.3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와 인포콘 내비게이션 패키지는 운전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해줍니다.
  • 안전 운전: 뉴 아레나는 다양한 안전 사양을 갖추고 있어 안전 운전을 지원합니다. 긴급 제동 보조(AEB), 차선 이탈 경고(LDW), 안전 거리 경고(SDW) 등의 기술들은 운전자들이 더 안전한 운전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고급 럭셔리 드라이빙: 뉴 아레나는 외관과 내부 디자인, 다양한 편의 사양들이 고급스러운 럭셔리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합니다. 전동시트, 통풍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등의 기능들은 운전자들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 친환경적인 주행: 뉴 아레나의 효율적인 디젤 엔진과 고급 변속레버, 에어로 블레이드 와이퍼 등은 친환경적인 주행을 지원합니다. 효율적인 주행으로 연료 소비를 절감하고 환경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렉스턴 뉴 아레나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는 럭셔리 SUV입니다. 강력한 엔진과 기술적인 요소들로 높은 주행 성능을 자랑하며, 세련된 외관과 고급스러운 내부 사양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다양한 편의 사양과 안전 기능들은 사용자들의 편리성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렉스턴 뉴 아레나는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SUV로서 럭셔리한 차량을 찾는 운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반응형